미국에 살고 있는 우리는 각자 모습도, 고향도, 조금씩 다르지만, 이번 코로나 사태를 통해 확인한게 있다면 그건 형편이 넉넉하지 않은 사람들도 십시일반으로 서로 돕고 있다는 것입니다.
캘리포니아에는 초대형 대기업들이 많이 있지만 대기업들은 10년 넘게 각종 절세와 제도상의 헛점을 악용해서 천억 달러가 넘는 세금을 내지 않고 챙겼습니다. 올해 동안 대기업 단 하나가 810억 달러를 챙겼습니다.
저는 LA에서 스몰 비즈니스를 운영하고 있는 두 아이의 아빠입니다. 저는 여태 살아오면서 정치에 딱히 관심을 두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가족, 친구, 주변 사람들이 모두 힘들어하는 걸 보니 이럴 때일수록 정책과 정치가 중요하고, 처음으로 투표를 해야겠다고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저와 함께 투표하러 가시겠어요?
.

2020년 대선
한인 유권자들의 한표가 세상을 바꿉니다
역사적인 선거 참여율이 예상되고 있습니다. 모두 넉넉하게 참여 할 수 있도록 미리 투표를 합시다!
그 어느 때보다도 편리해진-
등록 및 투표 방법
우편투표: 투표용지를 11월 3일까지 우편으로 보내거나 투표수거함에 넣으면 됩니다.
우편투표는 11월 3일까지 부쳐야 하며, (11월 3일에 우체국이 가져가야 합니다) 11월 20일까지 카운티 선거국에 도착해야 유효합니다
투표센터에 직접 가서 투표를 할 수도 있습니다.
- LA 카운티: 투표센터 찾기 | 조기수거함
매일 10am-7pm - 오렌지 카운티: 투표센터, 조기수거함 찾기
매일 8am-8pm - 샌디에고 카운티: 투표센터 찾기
매일 8am-5pm
선거 당일 (11월 3일)은 모든 지역 7am-8pm
사전에 유권자 등록을 하지 않은 사람도 투표센터에서 등록과 동시에 투표가 가능합니다

문의
각 카운티의 선거국이 선거 업무를 총괄하고 있습니다. 연락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 LA: (800) 815-2666, 메뉴 3번
- OC: (714) 567-7600 (비활동 유권자는 OC선거국 웹페이지에서 투표용지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 타 카운티 연락처
한인사회 선거참여 웹사이트는 비영리단체인 아리센터(Ahri Center)와 오렌지카운티시민참여연합(OCCET), 그리고 REP/CA의 공동 캠페인입니다.
아리센터는 수년간 한인 및 아시안 커뮤니티에서 이민 법률 서비스, 시민참여, 이민자 권익, 청년 교육 및 사회정의 활동을 펼쳐온 활동가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상기 활동에 더해 2020년 선거에서는 한인을 비롯한 소수민족 유권자들이 어려움 없이 선거에 참여 할 수 있도록 교육 및 투표 참여 독려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아리센터는 국세청 조항 501(c)(3)에 정의된 비영리단체이며, 501(c)(4) 비영리 법안전문단체인 아리정의연대와는 자매 단체 관계입니다.